- 글번호
- 18227
[안내] 2022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주간 시행안내
- 작성일
- 2022.07.01
- 수정일
- 2022.07.01
- 작성자
- hufspain
- 조회수
- 187
2022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주간 시행 안내에 따라
7월 25일 월요일부터 7월 29일 금요일까지 학과장실 운영이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.
다음은 학교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입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안녕하십니까?
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2022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 주간을 시행하여 혹서기 학교 에너지 사용비를 절감하고, 그간 시행하지 못했던 시설물들의 점검 및 유지·보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학교는 해당 기간 중 민원인들의 불편함이나 행정적 문제가 최소화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
학교 구성원 여러분들께서는 학교 방침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- 아 래 -
1. 집중휴무 주간 시행 일정
가. 집중휴무 주간 : 2022. 7. 25.(월) ~ 7. 29.(금)
나. 휴무 대상 : 교내 모든 부서 적용을 원칙으로 함
※ 입학처 등 일부 부서는 일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.
2. 제외 대상 : 교직원버스(정상 운행), 교수연구실 및 실험실, 창업보육시설, 도서관 열람실(대출/반납가능),
주차관리,우편물 취급 업무, 교내 우체국·은행·이문일공칠 등 상업시설
3. 집중휴무 유의사항 : 해당 기간 중 냉방 운영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양 캠퍼스 교직원식당 및 학생식당 운영이 중단됩니다.
4. 해당 기간 긴급상황 발생 시 연락처(서울)
- 시설관리팀: 02-2173-2191
- 총괄지원팀: 02-2173-2168
- IT개발팀 / 정보통신팀: 02-2173-2228
- 인사혁신팀: 02-2173-2171
- 본관 안내실: 02-2173-2618
- 2022. 6. 30. 행정지원처장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